경상북도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 확대와 소비 진작을 위해 '경북 세일페스타 추석 명절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국내 대표 온라인 유통채널인 쿠팡·네이버·11번가·G마켓·롯데ON·우체국쇼핑 등 7개사가 참여해 9월말까지 진행된다. 도내 500여개 중소기업이 참여해 명절선물세트, 생활용품, 식품, 뷰티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을 명절 선물 외에도 지역 중소기업이 생산한 저비용 고효율의 생활제품 등도 폭넓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다채로운 할인·참여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세일페스타 기간 참여기업의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30%의 할인쿠폰이 지원된다. 또 제품당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경북세일페스타'를 검색하거나, 공식 홈페이지(gbsalefesta.com) 접속 후 각 온라인 채널 배너를 통해 기획전 페이지로 이동·구매할 수 있다.
이재훈 경북도 경제통상국장은 "이번 한가위 할인 대축제인 경북세일페스타를 통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알뜰한 쇼핑의 즐거움을 드리고 도내 기업에는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풍성한 명절의 정을 나누는 자리에 경북 우수기업의 제품이 함께할 수 있도록 전 국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이진숙 방통위원장 직권면직 검토
국힘 '이진숙 면직검토'에 "그 논리면 임은정은 파면"
국민의힘 "728조 내년 예산, 포퓰리즘 가득한 빚더미"
"아빠, 왜 돈 준다는 아저씨 뽑았어요?"…이준석이 올린 동영상 화제
[야고부-석민] 여론 조사? 여론 조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