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울진군,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가을맞이 3천원 할인 쿠폰 발행

울진군이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을 실시한다. 울진군 제공
울진군이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을 실시한다.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이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소상공인들의 배달 수수료 부담 완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공배달앱 먹깨비'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쿠폰 1천600매를 발행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쿠폰 소진 시까지 1일 1회 먹깨비 앱을 통해 1만5천원 이상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소상공인은 가입비와 광고료 없이 가맹점을 등록할 수 있고, 1.5%의 중개수수료를 통해 부담을 덜고 안정적인 경영환경 조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는 다양한 할인 쿠폰 사용과 울진사랑카드 결제 및 결제 시 캐시백 적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사장님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먹깨비앱을 설치해 회원가입 후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22년 9월 1일 오픈한 울진군 먹깨비 앱은 9월 현재 가맹점 245곳, 누적 주문수 27만건, 총 거래액은 67억6천400만원이다.

특히 울진사랑카드 결제 비율은 평균 77%로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울진군은 10월 추석, 12월 연말에도 3천원 할인쿠폰을 발행, 소상공인과 소비자의 혜택을 위한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공공배달앱 먹깨비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가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되고 소비자에게도 실질적 혜택을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 상생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것"이라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 윤리심판원은 12일 김병기 의원을 공천헌금 수수 의혹으로 제명하고, 경찰은 무소속 강선우 의원에 대해 출국 금지 조치를 취하며 ...
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은 2027년부터 공공기관 2차 지방 이전을 본격적으로 집행하겠다고 밝히며, 지역 소멸 위기 대응을 최우선 과제로 설정...
경기 의정부시에서 50대 남성이 혼자 거주하는 여성의 집에 흉기를 들고 침입해 위협하고 도주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용의자를 검거하고...
한국계 매기 강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제83회 골든글로브 어워즈에서 최우수 오리지널송상을 수상하며 이재가 감격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