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NC 다이노스, 2026 시즌 대비 'CAMP 1' 돌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창원 및 일본 오키나와에서 단계별 훈련 진행

NC 다이노스의 2026 시즌 대비
NC 다이노스의 2026 시즌 대비 'CAMP 1' 참고 포스터.

NC 다이노스가 10월 8일부터 18일까지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 뒤, 19일부터 26시즌을 대비한 'CAMP 1'을 시작한다.

NC가 시즌 종료 후 진행하는 CAMP 1은 지나간 시즌에 대한 '마무리'가 아닌 다음 시즌에 대한 '준비'를 뜻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해당 명칭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10월 19일부터 11월 3일까지 창원, 11월 4일부터 11월 24일까지 일본 오키나와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일본 오키나와 훈련은 NC 창단 이후 처음으로 일본에서 진행되는 훈련이다.

창원 일정에서는 시즌 동안 누적된 피로를 회복하기 위한 회복 훈련에 중점을 두며, 이후 일본 오키나와 기노자손 야구장에서 진행되는 2차 CAMP 1에서는 야수 20명이 참가해 강도 높은 기술 훈련을 이어간다.

NC는 26시즌을 대비해 기술 완성도 향상과 두터운 야수 뎁스 구축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NC 이호준 감독은 "선수들이 시즌 내내 보여준 열정과 노력을 이어가, 이번 캠프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강도 높은 훈련을 하겠다. 팀이 내년 시즌 더 단단해질 수 있도록 모두가 같은 목표를 향해 준비하겠다. 팬 여러분께 더 강한 다이노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