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2025 회원 친선 등반대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는 6일 경북 포항시 소재 내연산 일대에서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는 6일 경북 포항시 소재 내연산 일대에서 '2025 회원 친선 등반대회'를 개최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제공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회장 최진현)는 지난 6일 경북 포항시 소재 내연산 일대에서 '2025 회원 친선 등반대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회원사 간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등반대회는 경북도내 22개 시·군 회원사 대표 2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행운권 추첨을 시작으로, 문화해설사와 함께하는 내연산 계곡 트래킹 및 보경사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최진현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회장은 "이번 친선 등반대회를 통해 회원사 간의 유대가 한층 깊어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내연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시며,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