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농협 구미시지부 '일선정품 한마당 대잔치'서 지역 농산물 홍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농가 소득 증대·농촌 활력화 위한 범농협 실천 캠페인 전개

농협중앙회 구미시지부가
농협중앙회 구미시지부가 '농심천심' 농축산물 소비촉진 운동을 실시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구미시지부 제공

농협중앙회 구미시지부가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구미 선산 복개주차장에서 열린 '구미 일선정품 한마당 대잔치'에서 '농심천심운동'을 벌였다.

이번 행사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와 연계해 '일선정품 & G-FOOD 페어'를 주제로 열렸으며 지역 농축산물 판로 확대와 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활동이 전개됐다.

대잔치는 '농가는 빵빵! 지역은 탄탄'이라는 주제 아래 지역 농축산물과 가공식품의 홍보 및 판매를 촉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장호 구미시장과 강명구 의원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해 지역 농업인들을 격려했다. 이들은 지역 농업 발전 방향과 로컬푸드 소비 확대의 중요성에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농협 구미시지부가 홍보한 '농심천심운동'은 '농부의 마음이 곧 하늘의 뜻'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농업과 농촌의 가치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농가 소득 증대 및 농촌 활력화를 이루기 위한 범농협 실천 캠페인이다.

이승철 농협중앙회 구미시지부장은 "이번 농심천심운동을 통해 먹거리의 소중함과 농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농업인의 권익 보호와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