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성로가 댄스 무대로…'LMS 댄스 버스킹 in 동성로' 16일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시민 볼거리 위해 케이엘이엔씨, 읍천리382 함께

오는 16일 대구 동성로 28아트스퀘이어에서 대구경북스트릿댄스협회가
오는 16일 대구 동성로 28아트스퀘이어에서 대구경북스트릿댄스협회가 '2025 LMS 댄스 버스킹 in 동성로'를 개최한다. 협회 제공

대구지역 청년들과 청소년들이 침체한 동성로를 활성화하고 시민들에게 문화 공연을 제공해 특별한 주말 오후를 선사하기 위해 댄스 버스킹을 선보인다.

대구경북스트릿댄스협회가 주최하고 'LMS댄스학원'이 주관하는 'LMS 댄스 버스킹 in 동성로'가 오는 16일 오후 2시 중구 동성로 28아트스퀘어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협회 측은 청년, 청소년 댄서들이 침체한 동성로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들에게 고품격 공연을 제공할 계획이다.

버스킹에는 LMS댄스학원, 댄스팩토리, 영천 M댄스 아카데미 등 지역 청년, 청소년 댄서 100여명이 참여해 동성로 28아트스퀘어를 가득 매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LMS댄스학원 원장이자 대구시홍보영상 '파워풀 스트릿 댄스 in 동성로'를 총괄한 김민중(루갈케이, LUGAL.K) 원장이 기획했다.

또 댄스 버스킹과 함께 실력파 가수 제이디(JD·이창현)의 축하공연과 가수 키야(kkiya·최보경) 등의 무대도 펼쳐진다.

협회는 랜덤플레이 댄스 등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기업 ㈜케이엘이엔씨(대표 노순완)가 후원하고, 지역 토종 프랜차이즈 '읍천리382'(대표 최보규)가 협찬에 나서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김민중 원장은 "해마다 다양한 모습과 품질 높은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공연을 다채롭게 구성해 동성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은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사형을 구형받은 가운데 최후 진술에서 비상계엄이 국민의 감시와 견제를 요청하는 것이라 주장하며 법적...
코스피가 사상 첫 4700선을 돌파하며 상승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공매도와 대차 거래가 급증하고 있다. 1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는 ...
윤석열 전 대통령은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특검으로부터 사형 구형을 받았으며, 이를 지지하는 유튜버 전한길 씨는 여론전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윤...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