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서구청, 찾아가는 사진 전시회 '한컷 서구 산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서구청 제공.
대구 서구청 제공.

대구 서구(구청장 류한국)는 '한 컷 서구 산책' 찾아가는 사진 전시회를 운영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민들에게 친숙한 공간에서 문화와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10일부터 오는 12월 8일까지 전시가 진행되며, 관광 명소, 축제 현장, 주민들의 일상 등 서구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사진 15점이 소개된다.

많은 구민들이 오가는 서대구역 역사 내 공간과 서구청 종합민원실을 전시장으로 선정해, 누구나 사진전을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이번 전시가 서구의 따뜻한 정서와 도시의 활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주민들이 쉽게 문화예술을 접하고, 지역에 대한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의 분당 아파트 매매 요구에 대해 강하게 비판하며 역대 대통령들은 이런 요구를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고액 자산가 유출 관련 보도자료 논란에 대해 면밀한 데이터 검증을 지시하며, 대한상의는 사과문을 통해 통계의 정...
8일 오전 11시 33분, 경주시 문무대왕면 입천리에서 발생한 산불에 대해 소방당국이 국가동원령을 발령하고 대구, 대전, 울산 등 5개 시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