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투명경영대상' 수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투명, 안전 등 9개 분야 경영 성과 인정…반부패·윤리활동 강화

문기봉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이사장(오른쪽)이 지난 20일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문기봉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이사장(오른쪽)이 지난 20일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2025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투명경영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단 제공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0일 서울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2025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투명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국내 대표 경영 우수기업 시상식이다. 투명경영, 안전경영 등 9개 분야의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경영 성과와 지속가능성을 인정받은 기업 및 기관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공단은 ▷청렴·윤리경영 내재화 ▷소통과 공감을 기반으로 한 청렴 조직문화 조성 ▷대시민 청렴 서비스 만족도 향상 ▷국제표준 기반의 내부통제 시스템 구축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공단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반부패·윤리경영 활동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문기봉 공단 이사장은 "이번 수상은 임직원 모두가 청렴과 신뢰를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아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하는 공정하고 책임 있는 공단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