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티에스협동조합 경산중앙지국 경산지국(센터장 권기혁) 조합원 30여 명은 지난 19일 대동시온재활원을 찾아 시설 환경 개선과 장애우들의 일상 지원 등 봉사활동을 했다.
이들은 이날 생활관 창문 시트지 제거와 대강당·식당 청소 등 환경 정비 활동과 함께 장애우들과의 산책 및 원데이 클래스 보조 활동 등을 펼쳤다. 조합원들은 "작은 손길에도 감사해 하는 시설 이용자들의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이비티에스협동조합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기반으로 다양한 공익 활동과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배달주유서비스 플랫폼 '신주유천하'를 중심으로 시니어 및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에도 힘쓰고 있다.
권기혁 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조합은 지역 주민과 조합원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인 '친구야 단풍놀이 가자'를 운영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조합에서 전액 경비를 지원해 참가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있으며, 경주 독도사랑휴게소의 독도전시관 관람과 무료 짜장면 제공을 시작으로 팔공산 케이블카 탑승, 공간청춘 토털뷰티숍 견학, 청춘산장의 커피 타임까지 이어지는 풍성한 일정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무인기·대북방송 바보짓…北 쫓아가서라도 말붙여야"
가덕도 입찰 재개하는데…대구경북신공항 운명은?
이 대통령, 남아공 동포들에 "또 계엄할까 걱정 않도록 최선"
"尹, 국정원 업무보고 자리서 폭탄주에 취해 업혀 나왔다…테이블마다 '소폭'말아"
한라산에서도 중국인 대변 테러…"하산하다 토할 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