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비티에스협동조합 경산중앙지국, 대동시온재활원에서 따뜻한 봉사활동 펼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난 19일 대동시온재활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친 이비티에스협동조합 경산중앙지국 경산지국(센터장 권기혁) 조합원들.
지난 19일 대동시온재활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친 이비티에스협동조합 경산중앙지국 경산지국(센터장 권기혁) 조합원들.

이비티에스협동조합 경산중앙지국 경산지국(센터장 권기혁) 조합원 30여 명은 지난 19일 대동시온재활원을 찾아 시설 환경 개선과 장애우들의 일상 지원 등 봉사활동을 했다.

이들은 이날 생활관 창문 시트지 제거와 대강당·식당 청소 등 환경 정비 활동과 함께 장애우들과의 산책 및 원데이 클래스 보조 활동 등을 펼쳤다. 조합원들은 "작은 손길에도 감사해 하는 시설 이용자들의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이비티에스협동조합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기반으로 다양한 공익 활동과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배달주유서비스 플랫폼 '신주유천하'를 중심으로 시니어 및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에도 힘쓰고 있다.

권기혁 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조합은 지역 주민과 조합원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인 '친구야 단풍놀이 가자'를 운영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조합에서 전액 경비를 지원해 참가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있으며, 경주 독도사랑휴게소의 독도전시관 관람과 무료 짜장면 제공을 시작으로 팔공산 케이블카 탑승, 공간청춘 토털뷰티숍 견학, 청춘산장의 커피 타임까지 이어지는 풍성한 일정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는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장남 장학금 논란과 관련해 자신과 같은 잣대로 검증할 것을 요구하며, 자신의 딸 조민...
코스피가 11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4800대를 돌파한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은 하락에 베팅하는 ETF를 매수하는 반면 기관 투자자들은 상승에 베...
부산에서 직장 동료를 흉기로 69차례 찌르고 목을 졸라 살해한 20대 남성 A씨가 징역 12년을 선고받았다. A씨는 소주를 마신 후 말다툼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