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능인중학교-수성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 활동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능인중학교(교장 김익수)과 수성구청소년수련관(관장 이정아)은 지난 20일 능인중학교에서 청소년 활동 및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이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호 우호를 증진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청소년의 진로 탐색, 문화예술 활동, 봉사활동, 지역행사 참여 기회 제공 ▷사회·정서·인성 함양을 위한 지원 강화 ▷청소년 관련 정보교류 및 간담회 운영, 프로그램 공동 개발 등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 등을 약속했다.

김익수 능인중학교 교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학생들이 학교 안팎에서 폭넓은 청소년 활동을 경험하며 더욱 행복한 학교문화를 만들어 가기를 기대한다"며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능인중학교 학생들은 더욱 다양한 활동 참여의 기회를 얻게 되었으며, 학교생활 만족도 향상은 물론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키워갈 소중한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능인중학교와 수성구청소년수련관은 앞으로도 청소년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공동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지난 9일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이재명 정부의 외교 및 통상 정책에 대해 여야 간 격렬한 공방이 벌어졌으며, 김민석 국무총리는 탈북자 출신 박...
대구 도심에 5성급 신라스테이 대구 호텔 건립이 주관사 케이케이㈜의 경제적 여건 악화로 일시 중단되었으며, 당초 2029년 영업 개시 목표가...
광화문 주한 미국대사관 인근 스타벅스에서 신입 승무원들이 비자 면접 중 가방을 두고 자리를 비우며 불편을 초래했고, 이에 항공사는 사과와 함...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