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행복안전,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 기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5일, 안동시장실에서 성금 전달
㈜행복안전·복건설안전기술원, 협력사 행복전기안전·행복산림ENG 참여

행복안전 성금 전달
행복안전 성금 전달

안동시는 지난 5일 시장실에서 ㈜행복안전·행복건설안전기술원, 행복전기안전, 행복산림ENG의 300만원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기부받은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의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안동시 풍천면에 소재한 ㈜행복안전은 고용노동부에서 건설재해예방전문(산업안전지도사)으로 지정한 기관으로, 산업안전보건법 및 안전 법령과 관련된 건설안전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소 일자리 창출 및 소외된 이웃돕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안홍기 ㈜행복안전·행복건설안전기술원 대표는 "이번 기부는 저희 기관과 협력사인 행복전기안전, 행복산림ENG가 함께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전 분야 전문기관으로서의 책임을 다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행복안전·행복건설안전기술원과 행복전기안전, 행복산림ENG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런 따뜻한 나눔의 실천이 지역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