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미식의 즐거움'을 테마로 선보인 협업 상품이 오픈런과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프리미엄 미식 경험 프로그램 '테이스티 저니(Tasty Journey)'의 일환으로 출시한 '유용욱 바베큐 투컷 비프 샌드위치'가 출시 첫날부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 기존 샌드위치 대비 최대 5배 판매… '샌드위치 1위' 등극
지난 5일 출시된 이 제품은 '바베큐의 달인' 유용욱 소장(유용욱바베큐연구소)과 협업해 개발됐다. 출시 첫날 판매 매장 5곳에서 전량 조기 매진된 데 이어, 현재까지도 기존 인기 샌드위치 대비 2~5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해당 매장 내 판매 순위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제품은 두툼한 로스트 비프 큐브와 불향 가득한 그릴드 비프를 조합해 깊은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국식 간장 베이스 소스와 화이트 소스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선사한다는 평가다.
◆ 19일 광화문서 '유용욱 셰프 직접 제조' 선착순 이벤트
스타벅스는 이러한 열기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2월 1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3시까지 스타벅스 리저브광화문점에서 특별 쿠킹 이벤트를 연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용욱 셰프가 직접 샌드위치를 제조해 판매한다. 선착순 70명에게는 유 셰프의 샌드위치와 함께 리저브 콜드 브루 또는 따뜻한 리저브 아메리카노 1잔, 그리고 전용 휴대용 런치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 26일부터 판매 매장 10곳으로 확대… 지방 고객도 만난다
스타벅스는 수도권 외 지역에서도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오는 12월 26일부터 판매 매장을 기존 5곳에서 10곳으로 확대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매장은 ▷센터필드R점 ▷대구그랜드호텔R점 ▷나주혁신DT점 ▷전주에코DT점 ▷명지강변DT점이다. 판매 확대 기념으로 12월 26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해당 10개 매장에서 샌드위치를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즉석에서 증정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이번 샌드위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길 때 바베큐 특유의 풍미가 가장 잘 살아난다"며 "앞으로도 '테이스티 저니'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벅스만의 스토리가 담긴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