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부산도시공사, 서부산 행정복합타운 건립공사 관리용역 입찰공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내년 2월 말 낙찰자 선정·용역계약 체결

서부산 행정복합타운 조감도. [사진=부산도시공사]
서부산 행정복합타운 조감도. [사진=부산도시공사]

부산도시공사는 서부산 행정복합타운 건립공사 감독권한대행 등 건설사업 관리용역에 대한 입찰을 공고했다고 22일 밝혔다.

서부산 행정복합타운 건립공사는 사상재생사업지구 내에 조성되는 서부산권 대표 행정·공공기관 집적시설로, 동·서 균형발전 촉진과 공공행정 서비스 혁신을 목표로 추진 중인 대규모 공공건축사업이다.

서부산 행정복합타운은 지하 5층, 지상 31층 규모로 조성되며 주요 용도는 업무시설, 방송통신시설, 근린생활시설이다.

전기공사비를 제외한 전체 공사비는 3천251억원이다.

이번 건설사업 관리용역 입찰은 조달청을 통해 수행실적평가(PQ)와 기술인평가(SOQ) 방식으로 추진되며, 용역 추정 금액은 185억여원이다. 용역 기간은 착공 후 46개월이다.

부산도시공사는 PQ서류 접수 후 수행실적평가(PQ), 기술인평가(SOQ), 가격입찰 절차를 거쳐 내년 2월 말 낙찰자를 선정하고 용역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서부산 행정복합타운 건립공사가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건설사업 관리용역 계약 절차를 신속하고 투명하게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이 현재 거주하지 않는 분당 아파트 문제를 지적하며, 아파트를 즉시 팔라는 주장을 했다. 그는 이 대통령...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발생한 비트코인 오지급 사고로 인해 수천억 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잘못 지급된 사건이 발생했다. 7일 JTBC 보도에...
경북 경주에서 두 건의 산불이 발생하였고, 문무대왕면과 양남면 지역 주민들에게 대피 명령이 내려졌다. 7일 저녁 문무대왕면 입천리와 양남면 ...
트럼프 행정부는 이란과의 핵 협상을 재개한 날, 이란과 교역하는 국가에 추가 관세를 부과하는 행정명령을 서명하며 경제적 압박을 강화했다.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