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FC 시즌권·스카이패스 5일부터 판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6년 대구FC의 시즌권 패키지 구성품. 대구FC 제공.
2026년 대구FC의 시즌권 패키지 구성품. 대구FC 제공.

대구FC의 시즌권과 우선예매권인 '스카이패스'(SKYPASS)가 오는 5일 오후 8시부터 8일 자정까지 판매된다.

대구FC는 올 시즌 입장권 관련 정책을 2일 공개했다. 대구FC에 따르면 2026시즌 시즌권은 W석, E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시즌권 혜택은 대구iM뱅크PARK에서 열리는 K리그2의 모든 경기와 코리아컵 8강까지 적용된다. 시즌권 구매시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은 시즌권 카드와 카드 케이스, 랜야드(명찰목걸이줄), 머플러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예매권인 스카이패스는 매 경기 일반 예매가 열리기 이틀 전 원하는 구역의 선예매가 가능하다. 2인권과 5인권 두 가지 종류로 운영되는 SKYPASS는 대구iM뱅크PARK에서 열리는 K리그2와 코리아컵 전 경기 사용이 가능하며 원정석과 시즌권 판매 좌석을 제외한 모든 좌석에서 선예매가 가능하다.

대구FC의 시즌권과 스카이패스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취소는 8일 자정까지 가능하다. 구매 당일 취소할 경우 별도 취소 수수료는 없으며, 그 이후 취소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가 취소 수수료로 부과된다.

좌석 가격은 성인 기준 W석 2만5천원, E석 2만원, S석과 N석 1만8천원이며 테이블석은 7만원부터 14만원까지 다양하다. 좌석별 가격과 할인 혜택, 무료 입장에 대한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구는 다음달 1일 오후 2시 대구iM뱅크PARK에서 화성FC를 상대로 2026 K리그2 1라운드 홈 개막전을 치른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대구경북과 광주·전남의 행정통합 논의가 속도를 내고 있는 반면, 대전·충남과 부산·경남은 정치권 내 이견...
대구의 중견 건설사 ㈜서한이 500억원에 메리어트 호텔을 인수하며 호텔 운영 및 개발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 인수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
경북 영천에서 6·3 지방선거 영천시장 출마 후보자 A씨의 현수막이 훼손되는 사건이 발생, A씨 측은 경찰 수사를 의뢰할 가능성을 언급하며 ...
영국 앤드루 전 왕자가 바닥에 누운 여성의 신체에 손을 대는 사진이 공개되며 전세계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 사진들은 제프리 엡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