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동반가(주), '흑도라지생강진액 100병 기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취약계층 면역력 증진 위해 안동시에 전달

안동반가 흑도라지생강진액 기부
안동반가 흑도라지생강진액 기부

농업회사법인 안동반가(주) 이태숙 대표는 관내 취약계층의 면역력 증진을 위해 흑도라지생강진액 100병을 지난 13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실제 농업회사법인 안동반가(주)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으로, 시가 550만원 상당이며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관내 노인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농업회사법인 안동반가(주)는 안동시 북후면에 소재하며 생강을 활용한 다양한 식품을 제조·유통해오고 있다.

전통에서 가져온 맛을 잇는 생강 전문 기업으로, 선조들의 지혜와 전문성을 더해 안동 전통의 맛과 멋을 되살리고자 힘쓰고 있다.

또, 여성기업이자 사회적기업, 농촌융복합산업(6차산업) 인증기업으로서 지역 특색을 살리면서도 전통과 현대의 적절한 접목으로 안동만의 특별한 가치를 창조하고자 노력하며 다방면으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이태숙 대표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일상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하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힘과 사랑을 전해주신 농업회사법인 안동반가(주) 이태숙 대표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전해주신 마음은 온기를 담아 잘 전달토록 하겠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새 당명 후보를 2개로 압축하고 이번 주말에 최종안을 확정할 예정이다. 18일 장동혁 대표는 당내 대여 투쟁력 부족에 대한 쓴소리...
정부는 오는 5월 9일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를 앞두고 부동산시장 안정을 위한 세제 개편을 검토 중이며, 보유세 인상과 거래세 ...
대구시와 경북도가 '대구경북통합특별시'로 통합되어 오는 7월 1일 정식 출범한다. 이는 1981년 행정구역 개편 이후 45년 만의 일로, 통...
일본 최초의 여성 총리인 다카이치 사나에가 18일 특별국회에서 제105대 총리로 재선출됐다. 지난해 10월 제104대 총리로 취임한 그는 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