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대사대부중이 제23회 대한배구협회장기 전국남녀중고배구대회 남중부 결승진출에 성공했다.경대사대부중은 26일 부산사직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 준결승에서 충남 조치원중을 맞아 손장훈.박주현.우성환의 활약으로 2대0 완승을 거두고 울산 중앙중과 우승을 다투게 됐다.경대사대부중은 이에앞서 인하사대부중과 부산성지중을 각각 2대0으로 완파하고 예선A조 1위로준결승전에 나섰다.
◆...경일여고 성정아가 제42회 전국남녀종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개인단식 정상에 올랐다.성정아는 26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여고부 개인단식 결승에서 서울여상 이효심을 맞아 2대1로 승리했다.
남고부 개인단식 결승에서는 시온고 김승환이 신진공고 최낙균을 물리쳐 단체전 우승과 함께 2관왕에 올랐다.
◆...계명대와 충남대가 제31회대통령기 단체대항태권도대회에서 4강에 진출했다.계명대는 26일 대구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사흘째 대학부 8강전에서 강호 성균관대에 3대1로승리, 지난 대회 챔피언 한국체대와 결승진출을 놓고 맞붙게 됐다.
한국체대는 동신대에 기권승했다.
충남대도 경성전문대와 격돌, 3대1로 승리해 청주대를 역시 3대1로 꺾은 경희대와 맞붙는다.
댓글 많은 뉴스
[사설] 대구시 신청사 설계, 랜드마크 상징성 문제는 과제로 남아
박정훈 "최민희 딸 결혼식에 과방위 관련 기관·기업 '축의금' 액수 고민…통상 정치인은 화환·축의금 사양"
장동혁 "어제 尹면회, 성경과 기도로 무장…우리도 뭉쳐 싸우자"
[단독] 카카오 거짓 논란... 이전 버전 복구 이미 됐다
한동훈 "尹 돈 필요하면 뇌물받지 왜 마약사업?…백해룡 망상, 李대통령이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