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종교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상주 가르멜수녀원

14일 오후2시 봉헌

경북 상주 가르멜수녀원 축성식이 14일 오후2시 상주시 내서면 서원리 산43번지 현지서 교황청대사 조반니 블라이티스대주교와 안동교구장 박석희주교의 주례로 열린다. 문의 (0582)31-0507.

재활기금마련 위해

크리스천 콘서트

지체아동들의 재활기금 마련을 위한 크리스천 콘서트 온세상 빛이 되어-96 한여름밤의 크리스천 콘서트 가 16일 오후 7시30분 대구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선명복지재단이 주최하는 이번 콘서트에는 대구 대봉제일교회 합창단과계명대 사회교육원 평생교육합창단, 산성교회합창단, 소프라노 신은종, 오경희씨, 바리톤 구본광씨, CBS소년소녀합창단이 출연한다. 문의 653-8214.

보탑사 문화답사

대구불교산악회

대구불교산악회는 21일 충북진천군 진천읍 덕곡리 보현산 보탑사로 문화답사를떠난다. 최근 준공된 43m높이의 3층목탑순례와 지도법사인 묵연스님 초청법회,녹색환경감시단 발대식, 대구등산학교 노용호학감 초청 강의등도 계획하고 있다. 회원 및 산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문의 959-5453.

길거리 농구대회

사랑의 편지 주최

사랑의 편지 봉사단(대표 최만현목사)은 14일 오전10시부터 대구 중앙상고앞방천 농구장에서 사랑의 편지 확산을 위한 제1회 청소년 열린 길거리 농구대회 를 갖는다.

사랑의 편지 봉사단은 서신왕래를 활성화하고 엽서를 무료로 나눠줌으로써 사회에 건전한 가치관을 심기 위한 운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다. 문의 426-2101.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