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 가축순회진료 사업
◆농협 대구경북지역본부는 수의사의 진료기회가 적은 부업축산농가의 가축질병을 예방하고 농가의 자가진단 및 처치능력을 높이기 위해 12일부터 봉화, 안동 등 12개 시군, 20개 농협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가축순회진료 사업 을 실시한다. 문의 956-4401.
대백 품질관리 지침서 발간
◆대구백화점은 지역업계 최초로 품질관리팀과 영업팀의 업무일원화를 위해 품질관리의 경험을 체계화한 품질관리종합지침서 를 발간, 자사 영업팀에 배포했다.〈사진〉
품질관리지침서는 식품, 섬유제품, 생활용품 화학 전기 기계 귀금속 등 3권으로구성돼 있으며 분야별 제품검사기준, 관련법규 등이 수록됐다.
영남할부 부산창원지점 준비
◆영남주택할부금융(사장 朴昌浩)은 11일 재경원으로 부터 부산과 창원에 지점설치 인가를 획득, 지점개설 준비에 착수했다.
영남할부는 8월부터 부산.창원지점 영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대교어린이과학캠프 열어
◆눈높이 교육을 실천하는 (주)대교는 제12차 대교어린이 과학캠프 를 22~24일, 24~26일 두차례에 걸쳐 경주월드에서 개최한다. 소그룹 실험실습과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공룡의 기원, 소리의 과학, 비행기의 원리 등을 배우는 이번 캠프의 회비는 대교회원 8만5천원, 비회원 9만5천원이다. 문의 642-0909.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이학재, 李 "댓글 보니 세관 아니라 인천공항공사 업무" 발언에 "위탁 받은 적 없다"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