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BS 군인대상프로그램 신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올해 봄 막을 내린 MBC우정의 무대 를 끝으로 브라운관에서 완전히 사라졌던 군인대상프로그램이 SBS를 통해 오는 10월 중순께부터 정규프로그램으로 부활할 것으로 보인다.SBS는 가을 정기개편에서 군인대상프로그램을 신설한다는 방침아래 우선 8.15 광복절 특집프로그램으로 미리 파일럿프로그램인 탄생! 진짜사나이-해병대편 을 내보낸다.

참다운 군인상 을 제시한다는 취지로 마련되는 이 프로그램은 가요쇼와 오락위주로 진행됐던 우정의 무대 와 같은 기존 군인대상프로그램과 차별화를 시도, 1백~2백명 단위의 군인들이 참여해기마전과 수영대결, 지상침투, 고공침투, 철인경기등의 특색있는 게임을 펼치는 것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아울러 육.해.공군 소속 각 부대가 자랑하는 이색인물을 영상으로 소개하는 코너도 선보인다.이와 관련, SBS편성실의 한 관계자는 탄생! 진짜사나이 에 대한 일반 시청자들의 반응이 괜찮다 싶으면 프로그램의 포맷과 내용을 좀더 세련되게 다듬은 다음 오는 10월께 고정 편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