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봄 막을 내린 MBC우정의 무대 를 끝으로 브라운관에서 완전히 사라졌던 군인대상프로그램이 SBS를 통해 오는 10월 중순께부터 정규프로그램으로 부활할 것으로 보인다.SBS는 가을 정기개편에서 군인대상프로그램을 신설한다는 방침아래 우선 8.15 광복절 특집프로그램으로 미리 파일럿프로그램인 탄생! 진짜사나이-해병대편 을 내보낸다.
참다운 군인상 을 제시한다는 취지로 마련되는 이 프로그램은 가요쇼와 오락위주로 진행됐던 우정의 무대 와 같은 기존 군인대상프로그램과 차별화를 시도, 1백~2백명 단위의 군인들이 참여해기마전과 수영대결, 지상침투, 고공침투, 철인경기등의 특색있는 게임을 펼치는 것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아울러 육.해.공군 소속 각 부대가 자랑하는 이색인물을 영상으로 소개하는 코너도 선보인다.이와 관련, SBS편성실의 한 관계자는 탄생! 진짜사나이 에 대한 일반 시청자들의 반응이 괜찮다 싶으면 프로그램의 포맷과 내용을 좀더 세련되게 다듬은 다음 오는 10월께 고정 편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