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F한파로 전 국민의 주머니가 말라붙고 있는 요즘 인터넷 이용자들은 시장에 가기 전, 먼저 사이버 쇼핑몰(www·techmall·co·kr·사진)에 잠시 들렀다 가는 것이 좋을성 싶다. 전국의 백화점, 할인점과 각 브랜드별로 실시하고 있는 세일현황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알뜰 소비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전국 90여개의 백화점과 30여개의 할인점 그리고 10여개의 브랜드매장에 대한 세일정보가 올라와 있다. 대구 지역 매장의 정보가 부족한 것이 한가지흠이라면 흠이다.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인 한결기획에서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이 사이트는 신문광고, 전단 및개별자료를 정리 인터넷 상에 올려 세일 정보를 인터넷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이나 영상물을 게재 하지 않기 때문에 빠르고 별 에러없이 정보를 얻을 수 있다.또 광고를 하고 싶은 기업들을 위해 세일소식 게재신청 코너를 마련, 인터넷상에서 직접 신청을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