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을 이용, 빠르고 편리하게 경제적으로 영어를 공부할수 있는 곳이 있다. 영남대 어학당에서AFKN과 토익을 강의하고 있는 정욱진씨(34)가 강의실을 인터넷으로 옮겨 운영하고 있는 정욱진잉글리쉬 강좌(http://english.webfile.co.kr/). 이곳에서는 AFKN뉴스, UPI뉴스, 영화등 다양한 내용을 문자와 음성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학습자들은 화면상에 스크립되어 있는 뉴스를 눈으로 보면서 음성과 함께 시청각 교육을 함께 할수 있다. 또 노트기능을 이용 일일이 사전을 찾아 볼 필요 없이 주요 단어나 숙어에 대한 풀이를즉석에서 받아 볼수 있다.
영화매니아들은 스크린 잉글리쉬 코너를 눈여겨 볼만하다.
이 코너에서는 인기리에 상영되었던 미국영화를 주요장면별로 학습할 수 있게 해 영화도 즐기고영어도 배울수 있다.
또 미국문화에 대한 해설과 토익 고득점자들의 수기를 게재해 사용자들의 영어권문화와 토익에대한 적응력을 높여주고 있다.
영어를 공부하다 의문점이 생기면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바로 Q & A코너. 쌍방향 멀티미디어 기법을 도입, 강의실에서처럼 이용자들은 질문과 동시에 해답을 들을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