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은행, 수신금리 5%P까지 인상
주택은행은 3일부터 수신금리를 최고 5% 포인트 인상한다.
민영주택자금의 주요 재원인 청약예금, 차세대종합통장, 내집마련주택부금 등의 금리는1.0%~1.5% 포인트, 부금 급부 대출이 가능한 파워알찬상호부금 금리는 5.0%포인트 대폭 인상한다.
이와함께 여신금리도 기존 민영주택자금 대출에 한해 1% 포인트 인상한다.
*대구종금 청산인에 이승계변호사
1일 인가취소된 대구종금의 재산 처분 및 관리를 맡게 될 청산인에 이승계 변호사가 선임됐다. 사법시험 24회 출신인 이변호사는 현재 국제화재해상보험과 대동은행의 고문역을 맡고있다.*기아自販, 대구 繹 지역본부 통합
기아자동차판매(주)는 최근 조직개편을 단행, 대구와 경북지역본부를 하나로 통합해 경북지역본부로 출범했다.
기존 2개본부 40개영업소의 직영체제를 1개 본부 36개 영업소로 슬림화했으며 40개영업소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체제를 13개 지점아래 23개 관할지점체제로 전환했다.
*나인시스템, 스피트+캠SW 세미나
(주)나인시스템은 3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대구시 달서구 본리동 웨딩 알리앙스 5층 이스타나홀에서 '스피트+캠 소프트웨어 세미나'를 연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CAD/CAM 최근 동향과 발전방향, 스피드 플러스 제품 설명회, 삼성전자PWS 제품군 설명회 등이 다뤄지며, 기계 奮豪자동차 및 기계관련업체 개발 및 설계담당자들은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문의) 053-586-0016.
*교통사고대비 'LG 사랑나누기보험' 시판
LG화재는 교통사고 장기상해상품인 'LG사랑나누기 보험'을 시판한다.
이 상품은 가장이 교통사고를 당한 가족의 생계를 유지할수 있도록 최고 2억2천만원을 보장하는가족사랑형을 비롯해 아내사랑형,미래준비형 등 3종류가 있다. 업계 최초로 교통사고로 1백80일이상 장기 입원했을때에도 보상해주며, 연납으로 가입할 경우 월납 10개월치로 1년간 보장해준다.LG화재는 판매실적의 일정액(최고 2%)을 적립해 교통사고 유자녀에 대한 장학사업등에 사용할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