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방9급 기술직 공채접수
경북도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지방9급 기술직(전산·의료·통신) 공채시험 응시원서를접수한다.
이번 시험에서 전산직 2명, 의료기술직 6명, 통신기술직 1명 등 모두 9명을 선발하게 된다.이가운데 의료기술직은 방사선과 2명, 물리치료사 2명, 의무기록사 1명, 임상병리사 1명 등이다.
응시원서 교부는 도청 및 시·군청 총무(내무)과에서, 접수는 도청 총무과 고시계. 문의(053)950-2213.
▨ 학교주변 불량식품 450㎏ 폐기
김천시는 민간단체로 구성된 명예식품감시원과 합동으로 학교주변 등의 유통식품판매업소를대상으로 지난3월부터 6월 현재까지 점검을 실시, 표시기준위반제품 및 유통기한 경과제품을 진열 보관중인 신음동 D슈퍼외 1백99개소를 적발, 교육 및 지도조치하고 제품 6백67건 4백50kg을 수거, 폐기처분했다.
▨ 안동대 시민에 영화 무료상영
안동대는 매주 금요일 오후4시부터 대학내 문화회관의 대형 스크린과 첨단 영상기기를 활용, 학생들과 시민들에게 명작 영화를 무료 상영하는 '캠퍼스 명화 감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난 12일 '폭풍의 언덕'을 시험 상영했다.
▨ 야생대마-양귀비재배 집중 단속
안동시 보건소는 오는 25일까지 마약사범 집중 단속기간으로 정하고 양귀비와 대마의 밀경작, 밀매, 투약사범 적발활동과 함께 소하천 주변 야생대마 수거작업에 나선다.▨ 어린이집 건강검진활동
영천시보건소는 12일부터 26일까지 참빛어린이집 등 어린이집 5개소 2백91명의 원아를 대상으로 건강검진활동을 벌인다. 보건소는 검진결과 건강이상아 조기발견시 전문의원에 정밀검진을 의뢰할 계획이다.
▨ 환경설비 재활용 창구 운영
낙동강환경관리청은 내달부터 중소기업의 환경투자 부담을 줄이고 유휴 환경설비 재활용을위한 무상지원 창구를 운영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한문희 코레일 사장, 청도 열차사고 책임지고 사의 표명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