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보파일

시티폰 가입자 무료 보험

○...한국통신 대구본부는 이달부터 다음달말까지 시티폰 가입자에 대해 자녀안심보험을 가입해준다. 이 기간중 시티폰 가입자가 만5~19세의 자녀나 제3자를 피보험자로 지정하면 피보험자가 폭력상해로 인한 사망 또는 후유장애시 최고 2천만원, 폭력상해시 의료비 등이 지급된다. 보험혜택기간은 가입한 다음날부터 1년이다.

인터넷 문서교환 서비스

○...데이콤은 인터넷을 통해 본.지사간 또는 거래처간 상거래문서를 주고받을 수 있는 EDI(전자문서교환) 시스템을 개발, 1일부터 상용서비스에 들어갔다. 2개월의 시험운영을 거친웹EDI서비스는 가입자들이 데이콤 웹EDI 홈페이지(magiclink.dacom.co.kr)에 접속한뒤 이용자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 자사의 전용홈페이지로 들어가 필요한 문서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랑의 삐삐' 캠페인 끝내

○...SK텔레콤은 지난4월부터 지난달27일까지 소년소녀가장을 돕기 위해 실시한 '사랑의 삐삐 모으기' 캠페인을 통해 18만7백여대의 중고삐삐를 모았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수거한중고삐삐를 수출해 얻는 이익금 1억2천여만원을 소년소녀가장돕기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교육정보화 전시회

○...한국정보산업연합회는 오는9일부터 이틀동안 교육정보화 부문의 기술상황과 시스템 관련장비, 소프트웨어 제품 등을 전시하고 자세한 활용정보를 알려주는 전시회를 대구시 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 종합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전시분야는 학내정보망 구축, 교육행정 정보화,가상학교, 멀티미디어교실 및 전자도서관 구축 등으로 대우통신, 삼보컴퓨터, 삼성전자 등20여개 기업이 참가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