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역정보

◆광주-울산 교류행사

[울산]새마을 광주·울산지부 친선 행사가 10, 11일 울산시내 일원에서 열렸다. 10일 오후강동축구장에서 환영식 및 축구대회가 열렸으며, 11일엔 현대중공업 및 SK울산공장 견학이이어졌다.

◆독서감상문 모집

[문경]문경문화원은 독서문화상을 제정, 시상키로 하고 제1회 독서 감상문을 오는 25일까지모집하고 있다. 시상식은 10월 2일 있을 예정. (0581)555-2571.

◆예천군의회 임시회

[예천]예천 군의회 50회 임시회가 12∼21일 사이 10일간 열린다. 추경예산안, 행정기구 개편,인력 감원 등 6건의 조례안을 다룰 예정.

◆군민의날 행사 축소

[합천]합천 대야문화 제전위는 다음달 개최 예정인 9회 군민의 날 및 16회 대야문화제 행사규모를 대폭 축소, 2억원의 행사비를 아끼기로 했다. 이에 따라 다음달 9일 문화관광부가 주최하는 '사랑의 음악회'와 10일의 '죽죽추모제'에 이어 군민의 날 기념식 및 군민대상 시상식만 가지기로 했다.

◆내성교 확장공사 재개

【봉화】영주~봉화 사이 국도 확장공사의 하나인 봉화군 봉화읍 포저리 내성교 확장공사가사업비 부족으로 인한 중단 9개월만에 14일 재개된다. 이에따라 이날부터 내성교 가교는10t 미만의 차량만 통행이 허용된다.

◆교육위 새의장 선출

[울산]울산시 교육위는 10일 임시회를 열고 새 의장에 김장배위원, 부위원장에 성보경위원을선출했다. 김의장은 성균관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울산제일고를 설립, 이사장을 역임한 재선교육위원이다.

◆농기계 수리 봉사

[거창]거창군은 24일부터 아시아·LG·대동·국제 등 12개 업체가 참가하는 가을철 농기계순회 수리 봉사를 실시한다. 읍·면별로 1개소씩 장소를 지정해 실시하며, 농기계 점검·수리비는 무료이고 부품은 원가만 받는다.

◆아나바다 장터 운영

[김천]김천YWCA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22, 23일 이틀간 중고 및 아동의류·신발·농산물·환경용품·반찬류·장터음식 등을 파는 아나바다 장터를 운영한다. 회관 강당.◆불량식품신고 1399번

[예천]예천군은 부정·불량 식품 및 퇴폐행위 신고 전화를 개설, 운영한다. 국번 없이 1399번. 24시간 운영되며, 신고자에게는 건당 3만원 이상의 보상금이 지급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