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중기청은 기존의 재무위주 기업평가 관행을 탈피, 중기청이 마련한 기술경쟁력 평가지표를 통한 '중소기업 기술경쟁력 평가'를 실시하면서 신청 업체 및 평가요원을 모집한다.
중기청은 기술경쟁력 평가결과 경쟁력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면 이 자료를 금융기관 등에 제시, 집중지원토록 할 방침이다.
기술경쟁력 평가 신청대상은 제조업 전업률이 50%이상인 중소기업으로서 평가 희망업체이며 신청.접수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다.
평가요원 신청자격은 품질관리기사 1급(기술사)자격증 소지자, 회계.세무관련 자격증 소지자및 이공.상공계열 석.박사 학위취득자로서 3년이상 경력자이다. 평가요원 신청.접수는 오는30일까지로 대구.경북중기청 기술지원과(053-654-3164~5)로 하면된다.
중기청은 기술경쟁력 평가업체에 대해 기술경쟁력 정밀진단과 함께 진단결과를 회신해주고공공기관 및 금융기관에 통보, 기업평가에 활용토록 권장할 계획이다.
또 평가결과 우수 중소기업을 '99년도 중점 기술지원업체'로 선정, (전국 6백개) 기술.수출.인력.판로 등에서 우대 지원한다.
댓글 많은 뉴스
체포적부심 인용 후 부는 역풍… 국힘 "국감서 경찰 책임 물을 것"
추석에 고향 부산 찾은 임은정 "저 짠하게 보시는 분들 많아 걸음 멈추고 응원해주셔"
"너 하나 때문에 의원들 죽일 것"…김미애 의원, 협박 문자 공개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
'李대통령 최측근' 김현지 부속실장, 경찰에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