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포스코개발, 기성금 조기지급

포스코개발(회장 박득표)은 추석을 앞두고 협력업체의 자금난을 덜어주고 일용근로자들의 노임체불 방지를 위해 60억원 가량의 특별기성금을 현금지급키로 했다. 포스코개발측은 "정상 일정대로라면 다음달 중순에 기성금을 지급해야 하지만 추석명절을 앞두고 있어 결제일을 앞당겼다"고 밝혔다.

◆공정거래委, 부당판매단속

대구지방공정거래사무소는 추석을 앞두고 2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대구지역 백화점 및 할인매장6개소를 대상으로 원산지 허위표시행위, 부당할인특매행위등 부당한 판매행위등을 지도단속한다.공정거래사무소는 위반업소 적발시 시정조치 및 법위반사실 공표, 과징금등 조치를 취하기로 했다.

◆'한국경제와 DJ노믹스'토론회

대구상의는 28일 오후2시 상의10층 대회의실에서 '한국경제와 DJ노믹스' 대구지역 토론회를 갖는다. 문의는 대구상의 상공진흥과 752-6531.

◆大百 '기쁜날 이웃사랑'바자회

대구백화점은 25일부터 30일까지 매일신문사 후원으로 '기쁜 날 이웃사랑 돕기 자선 대바자'행사를 개최한다.

프라자점 8층에 마련된 행사장에는 스포츠 골프, 화승그룹종합전(구두 핸드백), 교복3대브랜드 마감전, 추동침구생활용품전등이 열리고 있다.

◆수성구 대백맨션 공사재개

대백건설 부도이후 중단됐던 대구시 수성구 노변 대백맨션 공사가 재개됐다.

대백건설은 26일 "최근 주택공제조합, 협력업체 등과 협의, 지난 23일부터 공사가 재개됐으며 앞으로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입주예정자들이 직접 공사진행 상황을 점검한다"고 밝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