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드라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폐비 윤씨 죽음 배후 알고 몸부림-왕과 비 (KBS1 토 밤9시50분)

연산군은 어머니 폐비 윤씨가 죽은 이유를 알고자 발버둥친다. 할머니 인수 대왕대비는 연산군이 즉위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에 대한 불신을 거두지 않고 오히려 진성대군을 더 한층 편애한다. 연산군이 할머니를 향한 한을 삭이며 때를 기다리던 즈음, 폐비 윤씨의 존재를 알리는 또 다른 사건이 일어난다. 이때문에 연산군이 이 일을 재차 거론하자 조정은 긴장에 휩싸인다.

◈교통사고로 입원중 임신 확인-사랑하세요? (KBS2 토 오후7시50분)

차에 부딪혀 병원으로 실려간 은혜는 의사로부터 임신 소식을 듣고 큰 충격을 받는다. 고민 끝에 병원으로 상진을 찾아가지만 자신을 보고 본 척도 하지 않고 지나가는 상진의 모습에 절망한다. 한편 수미는 상현.강재.남수와의 술자리를 마련한다. 상현과 강재는 수미가 장사장 딸이라는 사실에 놀라고, 수미는 자기도 모르게 상현에게 마음이 끌린다.

◈"소한에게 옷 사줬다" 싸움판-남의 속도 모르고 (MBC 토 오후8시)

소한에게 옷을 사 준 것을 알고는 해라가 남자와 승강이 하다가 그만 머리채를 잡고 싸움을 벌인다. 한편 소한은 도해 집을 찾아가 부족하지만 빈 방이라도 하나 얻어서 대한이와 도해를 결혼시켰으면 좋겠다고 한다. 하지만 대한은 도해를 만나 앞으로는 자신에게 구속받지 말고, 하고 싶은대로 하라고 한다. 나중에 노사장과 결혼하더라도 서로 아는 척 하지 말자고 하는데….

◈오란 한복 선물 받고 감격-왕룽의 대지 (TBC 토 오후8시50분)

오란은 혼인할 때 함 받은 뒤 처음으로 왕룽으로부터 한복을 선물받고는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한다. 카페 문제로 돈이 필요한 미애는 여기저기 수소문해 보지만 여의치 않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형수가 조용히 오란을 만난다. 한편 봉필은 연기학원에 들어가게 되어 좋아하다가, 화정을 울렸다는 소리를 듣고는 다짜고짜 민호에게 주먹을 날린다.

◈이사온 첫날 이웃과 마찰-일요베스트-어머님의 러브레터(KBS2 일 밤10시)

괴팍하고 다혈질인 안성댁은 아들 재철의 전자부품 회사가 어려움에 처하자 시골 집을 팔고 서울 아들네로 이사온다. 그 첫날 주민과 마찰을 일으키는데, 아파트 경비 최씨는 그런 안성댁에게 호감을 갖는다. 안성댁은 딸의 가게에 놀러 갔다가 돌아왔지만 문이 굳게 잠겨 있자 화를 낸다. 키를 경비실에 맡겨놓고 간다는 메모를 며느리가 현관문에 써 붙여 놓았지만 안성댁은 한글을 모르는 것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