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미화 1천달러 이상 상당의 외국통화를 환전하는 고객에게 여행용품 세트를 준다.
▶기업은행은 5월부터 종업원 수 20명 이하 소기업에 1조원의 자금을 지원한다. 기업은행과 거래하고 있는 중소기업이 선정한 하도급 기업 1만여개가 대상이며 이들 소기업이 중소기업에 물품을 납부하고 받은 외상매출채권을 은행에 제시하면 그 금액만큼을 대출받을 수 있다.
▶산업은행은 기술신용보증기금의 보증서를 받아오는 신용등급 BBB 이상 벤처·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최고 10억원의 자금을 저리 지원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지원신청을 받는다.
▶한국금융연수원은 다음달 2일부터 금융기관 퇴직자를 대상으로 투자상담, 부동산경매, 부동산투자분석, 금융정보검색·사무자동화 등 4개 과정의 재취업 교육훈련을 실시한다. (02) 3705-5182.
▶한미은행은 원하는 서비스를 미리 ARS나 상담원을 통해 등록한 뒤 간편하게 이용하는 '마이메뉴' 서비스를 24일부터 개시한다. 정기적으로 타행송금거래를 하는 고객이라면 이 서비스를 통해 출금계좌와 입금은행 및 계좌 등을 미리 등록하고 거래할 때마다 입금금액만 누르면 된다.
▶서울은행은 6월 15일까지 인터넷 뱅킹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천만원 장학증서, 2등 노트북 컴퓨터 등을 주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서울은행은 12일부터 세금우대와 중도해지가 가능한 새 단위형 금전신탁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李相勳·李大現기자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