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글라데시 여객선 침몰160명 사망.실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방글라데시 남부 해안에서 1일 정기 연안 여객선 1척이 침몰해 최소 5명이 숨지고 150여명이 실종됐다고 방글라데시 관영 BSS 통신이 보도했다.

승객 200여명은 배가 악천후로 전복되자 해안으로 헤엄쳐 나오려 안간힘을 다했으나 높은 파도에 휩쓸려 떠내려갔다고 목격자들이 전했다.

그러나 승객 20여명은 근처를 지나던 어선 등에 의해 구조됐다고 목격자들은 말했다. 구조 당국은 부상자 구조 및 실종자 수색작업을 계속하고 있다.

사고 여객선은 본토의 시타쿤두항(港)과 연안 산딥 섬을 오가는 정기 선편으로, 사고 당시 정원보다 많은 승객을 태운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승선 정원을 지키지 않은 여객선이 악천후로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고 조사중이다.

넓은 해안선과 수많은 강을 가진 방글라데시에서는 지난해 12월에도 여객선 2척이 정면 충돌해 88명이 사망하는 등 크고 작은 여객선 사고가 잇따르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17일 당내 인사들을 향해 강도 높은 비판을 쏟아내고, 정치권을 떠난 이유를 밝히며 당의 미래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면서 세금 환급액은 사전 준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국세청 홈택스의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의존할 경우 누락...
충남 홍성에서 30대 여성이 만취 상태에서 시속 170㎞로 주행하던 중 오토바이를 추돌해 20대 남성을 숨지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 피해자는...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