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살수차 5대 동원 물대기 도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물·양수장비·경비 지원=(주)태영은 살수차 5대를 문경 신평동 진곡들에 지원, 논밭 물대기를 도왔다. 예천 지보면 새마을부녀회는 식수난이 심한 수월리에 생수·물김치 등을 지원했다. 의성JC는 14일 생수 1천600상자를 제한 급수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했다. SK에서는 유조차 1대로 적성3리 마른 논에 물을 공급했다.

예천 라이온스클럽은 예천읍에 양수기 2대를 전달했다. 문경 낙농인연합회는 가은읍 갈전2리·하괴2리 등에 호스 25만원 어치씩을 전했다. 문경 수의사협회는 농암면 지동·내서리에 모터 1대씩을 지원했다.

청송 진보면 자율방범 대원들은 면사무소에 양수기 1대를 보냈고, 자유총연맹 대구중구 지구는 청송군청에 양수기 3대를 기증했다. 청송 동국레미콘 윤경희 대표는 양수기 기름값으로 30만원을 청송군청에 기탁했다.

양수기 제조업체인 ㈜거농기계(대구) 변호진 대표는 의성군청에 양수기 20대를 전달하고, 고령군청에도 18대를 지원했다. 문경시청에는 엔진펌프 20대(875만원)를 기탁했다.

문경 자실농장(호계면 구산리) 김구삼씨가 20만원, 퓨리나사료 대리점 이정하씨가 30만원, 축산분뇨 공동처리장 및 새재 TMR영농법인이 50만원을 문경시청에 양수기 보내기 기금으로 전했다. 양돈협회 문경지부는 50만원 어치의 호스를 영순면 율곡리에 지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