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과 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월성종합사회복지관은 19일 달서구 알리앙스예식장에서 생활이 어려워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지역 장애인 2쌍을 선정, 합동 결혼식을 실시했다. 복지관은 이들에게 신혼여행 및 양복, 한복, 격려금 20만원 등도 지급했다.

또 복지관은 이날 신혼여행을 가지 못한 저소득 장애인 부부 3쌍을 대상으로 제주도로 3박4일간 신혼여행을 보내줬다.

○…중구청은 21일 '10원짜리 동전모으기'행사로 수집된 200여만원을 중구에 사는 불우이웃 및 결식학생 20명에게 전달한다.

○…북부소방서 의용소방대(대장 김태화) 대원들은 19일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102명에게 그동안 모은 성금으로 계약한 화재보험증서를 전달했다.

○…(주)금복주의 참사랑을 나누는 모임(대표 류연수)은 20일 혈소판 감소증으로 투병중인 변경남씨의 사연(본지 19일자 29면 보도)을 읽고 변씨에게 전해달라며 직원들이 모은 성금 200만원을 본사에 기탁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17일 당내 인사들을 향해 강도 높은 비판을 쏟아내고, 정치권을 떠난 이유를 밝히며 당의 미래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면서 세금 환급액은 사전 준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국세청 홈택스의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의존할 경우 누락...
충남 홍성에서 30대 여성이 만취 상태에서 시속 170㎞로 주행하던 중 오토바이를 추돌해 20대 남성을 숨지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 피해자는...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