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지방산림관리청은 의성, 봉화, 경주, 포항 등 대구.경북지역 시.군의 자투리 국유림인 임야, 답, 대지 31만6천592㎡를 일반에 매각한다.
지방청 산하 국유림관리소를 통해 공개경쟁 입찰하며 응찰 희망자들은 입찰 참가 신청서를 해당 국유림 관리소에 제출하면 된다. 인터넷을 통해 전자입찰(홈페이지 주소 www.foa.go.kr)도 가능하다.
대상 지역은 다음과 같다.
△영주관리소=의성 단북.다인.안계면, 봉화 봉성면
△영덕관리소=경주 건천.서면, 포항 하산.두호동
△구미관리소=상주 신봉면, 김천 농소.감문면, 대구 달성 구지.논공
△양산관리소=울산 울주.남면, 밀양 상남면. 054)859-1116.
안동.권동순기자 pinoky@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
李대통령, 조만간 이재용 회장과 회동?…'호남 반도체 공장 추진' 힘 싣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