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FC 연간입장권 사세요'

대구FC의 연간입장권 판매가 본격화되고 있다.

19일 조해녕 대구시장과 강황 시의회 의장, 설성두 국정원 대구지부장, 노희찬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김극년 대구은행장, 이인중 대구시체육회 실무부회장, 장영도 대구생활체육협의회장, 이충곤 대구시축구협회장, 장정자 대구라이온스 총재 등 지역 기관.단체장과 경제인 등 50여명은 대구은행 시청 지점에서 열린 대구FC의 '연간입장권 판매 촉진행사'에 참가했다.

이 자리에서 조해녕 시장은 주주자격으로 주주할인 일반 연간입장권 1권과 선물용으로 일반 연간입장권 10권 등을 구입, '축구사랑'을 실천했다. 대구FC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노희찬 회장은 일반 200권, 학생 100권 등 300권을 구입, 주위 사람들에게 선물하기로 했다.

또 김극년 은행장과 장정자 총재가 각각 110권과 10권을 구입하는 등 이날 행사에서는 총 430여권(2천320여만원)이 판매됐다.

대구FC는 연간입장권 판매를 위해 33평형 아파트 한채 등을 경품으로 내걸고 있으며 '팬 사인회'와 '가두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연간입장권은 '쿠폰 북' 형태(20장)로 되어 있고 일반 10만원, 학생 5만원에 판매된다. 주주할인가격은 일반 7만원, 학생 3만원이다. 김교성기자 kgs@imaeil.com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