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3월 15일

장금, 중종 주치의관에

○...대장금 (MBC 15일 밤 9시55분)

중전의 친자인 경원대군이 두창(천연두)에 걸리자 중전은 대군의 쾌유를 비는 제를 올린다.

경원대군의 병세가 깊어지자 중전은 장금을 부르고, 장금의 시료를 지켜보던 신비와 은비는 장금을 돕는다.

장금은 경원대군의 치료에 성공하고 중종은 장금을 종9품 참봉에 명하며 임금의 주치의관을 맡게 한다.

두 소녀의 비밀 찾아

○...한 뼘 드라마 (MBC 16일 0시50분)

'한 순간' 편. 방송반과 농구부, 닮은 듯 다른 두 명의 여학생을 만난다.

극 중 등장하는 뭉크의 화집과 'Suede'의 음악은 두 소녀 사이에 특별한 매개체가 되어 묘한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알 듯 말 듯한 두 소녀의 비밀을 찾아간다.

두 명의 여학생은 배우 이애정과 서윤아가 연기한다.

디자이너 문영희의 성공

○...한민족 리포트 (KBS1 16일 0시)

'파리가 선택한 여자-디자이너 문영희' 편. 세계 패션의 흐름을 주도하는 파리컬렉션에서 우리에게 생소한 한국인 디자이너 '문영희'의 이름을 8년째 확인할 수 있다 . 한국에서 부와 명성을 버리고 예술을 찾아 파리에 첫발을 디딘 지 20여 년. '한국에서 온 태양'이라는 극찬을 받는 디자이너 문영희의 성공을 만나본다.

모델지망생 영희는…

○...백설공주 (KBS2 밤 9시50분)

첫 회. 마영희(김정화)는 촉망받던 투포환 선수로 강원도의 마녀라 불린다.

영희는 한진우(연정훈)를 만나면서 처음으로 주성치 외의 다른 남자를 마음에 담는다.

몇 년 후 도쿄의 패션쇼 장에서 모델지망생 영희는 패션쇼 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어버리는 쾌거를 올리고, 꽃 미남 선우(이완)와 2% 부족한 하룻밤을 보낸다.

총찬 구하는 시연

○...2004 인간시장 (TBC 밤 9시55분)

악당들의 마취주사를 맞고 잠이 들었던 총찬은 겨우 눈을 뜨지만 양 사장의 무력 앞에 다시 정신을 잃는다.

위기의 순간에 시연이 부하들을 데리고 나타나 총찬을 구해준다.

양 사장이 시연이 총찬을 구해줬다고 기하에게 고자질하자 기하는 자신이 시킨 일이라며 시연을 감싼다.

총찬은 양 사장의 배후에 김문산이 있음을 알고 찾아 나선다.

'연애상대는 선수가 좋다'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 (TBC 15일 밤 11시5분)

류시원, 윤정수, 김진표, 최재훈, 김원준, 김성은이 말하는 '연애상대로 초보보다 선수가 좋은 이유'를 들어본다.

선수는 거짓으로라도 감동시킬 줄 아는 능력이 있고, 싸우려는 순간 분위기를 잘 전환해서 싸움이 적다 등 10대부터 40대까지 남녀 1만 명의 답변을 엿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