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슬과 자꾸 엇갈리는 봉
○...논스톱 (MBC 7일 오후 6시50분)=떠나야만 하는 봉은 마지막으로 예슬을 보고 떠나려고 이별 준비를 한다.
이를 모르는 아이들이 봉에게 일을 부탁하는 통에 예슬을 만날 수가 없다.
드디어 예슬을 만나러 가던 봉은 송별회에 붙잡힌다.
아이들은 논스톱 밴드를 떠나는 봉을 위해 감동의 송별 공연을 준비하는데….
희수, 영채에게 모든것 고백
○...사랑한다 말해줘 (MBC 7일 밤 9시55분)=영채는 이나와의 관계를 해명하는 희수를 뿌리치고 출장을 간다며 집을 나와버린다.
병수도 용서를 비는 이나에게 한번 구겨진 주름은 다시 펴지지 않는다고 말한다.
영채에게 희수는 이나와의 모든 것을 고백한다.
영채는 희수의 죄는 사랑하면서 사랑인 줄 몰랐던 것이라고 말하고 떠난다.
지니, 미국 생활 못견뎌 귀국
○...꽃보다 아름다워 (KBS2 7일 밤 9시50분)=집을 못 찾아 파출소에 있는 엄마를 보고 고모부는 엄마가 치매라도 걸린 것이 아닌가 걱정한다.
지니는 미국 생활을 못 견뎌 귀국하고 힘들어하던 재수는 지니를 만나 위안을 받는다.
인철의 별장을 찾은 미수는 인철에게 더 이상 재식의 일로 아파하지 말라며 위로한다.
조개탄 훔쳐오기 특공대 조직
○...검정 고무신 (KBS2 7일 오후 6시)='따뜻한 겨울' 편. 옛날에 겨울이 오면 난방시설이 좋지 않았던 교실은 매우 추웠다.
교실에 하나뿐인 조개탄 난로는 멀리 떨어진 학생들에게는 열기를 전해주지 못한다.
난로의 연료인 조개탄을 조금이라도 더 확보하기 위해 기영이의 반에서는 조개탄을 훔쳐오기 위한 특공대를 조직한다.
영훈 편지속 "결혼 못하겠다"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 (TBC 7일 밤 10시5분)=첫 회. 은재(김현주)는 결혼식장에서 퀵 서비스맨으로부터 편지를 전달받는다.
영훈(박건형)이 결혼을 못하겠다며 미안하다는 편지를 보낸 것이다.
당황한 은재는 사진사 무열(지진희)의 도움을 받아 오토바이를 타고 결혼식장을 빠져 나온다.
은재의 회사동료들은 길이 막혀 결혼식장에 가지 못한다.
순자 엉망된 집안 만보기 탓
○...흥부네 박터졌네 (TBC 밤 9시30분)=춘보는 친아버지를 알고 싶다고 하는 영구에게 지금까지 키워주신 분이 친부모님이라고 말한다.
상구는 너한테 미안해서 일부러 그렇게 말씀하신 것일 거라며 영구를 위로한다.
순자는 집안이 엉망이 된 것을 만보기 탓으로 돌린다.
단비를 만난 영구는 내일 당장 결혼하자고 하는데….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