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6월 22일

무빈, 초원 마음잡기 고심

○...왕꽃 선녀님 (MBC 22일 오후 8시20분)=노방림 여사는 희강에게 다른 자식이 있냐고 묻는다.

희강은 잠시 부용화를 떠올리다가 없다고 말한다.

노 여사는 대를 이을 자손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다가 맥이 빠져 실망한다.

시애는 정수가 초원에게 반해 자연스럽게 만나는 것을 알고 좋아한다.

초원에게 좋은 느낌을 가진 무빈은 초원의 마음을 잡기 위해 고심한다.

지은을 납치한 정민

○...불새 (MBC 22일 밤 9시55분)=세훈이 또 하나의 녹음기를 내보이자 정민은 지은을 납치하고 세훈에게 전화를 한다.

결국 세훈은 녹음기를 정민에게 넘겨주고 지은은 풀려난다.

세훈은 서 회장의 함정에 빠져 횡령과 외환관리법 위반으로 검찰에 긴급 체포된다.

지은은 정민을 찾아가 세훈의 혐의를 벗겨 달라고 부탁하는데….

노화의 표시 '요실금'

○...생로병사의 비밀 (KBS1 22일 밤 10시)='감출수록 커지는 고통, 요실금' 편. 하루에 8번 이상 화장실을 찾는다면 요실금을 의심해 봐야한다.

성인여성의 30%가 앓고 있는 요실금은 임신과 출산을 겪으며 예민해진 방광에 의해 생기는 것으로 노화의 표시이기도 하다.

요실금은 어떤 병이며 그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영화와 봉수 결혼식 올려

○...북경 내 사랑 (KBS2 22일 밤 9시50분)=민국과 양설은 태용이 비빔밥 집을 팔았다는 연락을 받고 서둘러 북경으로 돌아온다.

태용은 동료들에 대한 죄책감으로 그들 앞에 선뜻 나서지 못한다.

회복한 영희와 봉수의 결혼식이 열리고 모두들 두 사람의 행복을 빈다.

서일도는 자신이 사랑한 영희가 봉수와 결혼하자 복수를 결심한다.

복수기회 노리는 묘옥

○...장길산 (TBC 22일 밤 9시55분)=갑송과 김기, 마감동은 동헌을 찾아 부패한 사또를 응징하고 길산의 부모를 구출한다.

묘옥은 양장교의 목숨을 끊지 못한 것을 후회하며 길산의 복수를 끝마치면 길산을 따라 이승을 떠날 것을 마음먹는다.

묘옥은 사당패 고달근의 무리에서 춤추고 노래하며 다시 복수의 기회를 노린다.

태평양 화산섬 답사

○...자연 다큐멘터리 (EBS 22일 오후 8시50분)='우슈아이아 탐사대-지질학의 보고, 화산섬1' 편. 우슈아이아 탐사대는 태평양의 화산섬인 하와이제도의 하와이섬과 투아모투제도의 랑기로아섬을 방문한다.

이 두 섬 사이에는 수백 년 간의 지질학적 진화과정이 있다.

바다 한 가운데 있는 두 섬들의 환경에 적응하는 생물들의 생태도 살펴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