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8월 20일

*무빈 어머니 방문에 놀라는 시애

○...왕꽃 선녀님 (MBC 20일 오후 8시20분)=무빈의 어머니가 초원과 무빈을 결혼시킬 생각으로 시애를 찾아 왔다고 하자 시애는 깜짝 놀란다.

시애는 초원에게 무병이 있다는 말을 못하고 초원의 의향을 물은 뒤 전갈을 주겠다고 한다.

무빈은 시애로부터 초원을 잊으라는 말을 듣고 정수를 찾아가 초원의 병이 무엇인지 묻는다.

*순희, 서영에 "분가하라"

○...압구정 종갓집 (TBC 20일 밤 9시25분)=서영과 자옥이 사소한 일로 다투는 것을 본 문희는 서영에게 분가하라고 한다.

서영은 겉으론 섭섭한 척 하지만 속으론 쾌재를 부른다.

문희는 자옥에게 섭섭한 일이 생기면 서영에게 찾아오겠다고 한다.

서영은 자옥과 둘이 나눠 받던 시집살이를 혼자 떠맡게 되는데….

*병간호 이유로 직장 그만두는 경호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KBS2 20일 밤 11시)='가면 속의 얼굴' 편. 부유한 집의 외동딸인 수연은 늘 몸이 아파 삶의 의욕이 없이 살아간다.

백화점 주차장에서 위험에 빠진 수연은 경호의 도움을 받게 되고 다정다감한 경호와 결혼을 한다.

결혼 후, 경호는 수연의 병간호를 이유로 직장을 그만두고 집을 비우는 날이 많아지는데….

*팽팽한 신경전 펼치는 미리.민경

○...달래네 집 (KBS2 20일 밤 9시20분) ='눈물의 여왕' 편. 미리는 서울로 다시 올라온 민경과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국진도 민경이 내려가지 않고 계속 버티자 끝내 소리를 지른다.

카페에 간 용건, 대성, 광기는 안주에서 머리카락이 나오자 한 마디씩 한다.

그러자 예령은 갑자기 눈물을 흘리는데….

*우리 먹을거리 지켜가는 사람들

○...일과 사람들 (EBS 20일 오후8시20분)='생생 직업 속으로'에서는 우리 고유의 먹을 거리를 지키고 계승하는 전통음식제조원 사람들에 대해 알아본다.

포천 성진식품 이인숙 사장을 찾아가 전통 떡과 한과를 제조하는 방법을 배우고 안성 서일농원에서 13년째 전통 장을 담그는 서분례 원장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휴대전화 범죄…명물분식점 소개

○...VJ특공대 (KBS2 20일 밤 10시)=만인의 필수품이 된 휴대전화가 신종 범죄의 온상이 되고 있다.

휴대전화 범죄의 종류와 실태를 살펴본다.

대한민국 '법 1번지'로 자리 잡아온 서초동 법조타운 안의 각양각색의 사람들을 만나보고 월수입 1천만원이 보장되는 팔도 명물 분식점을 찾아가 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