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KBS2 25일 밤 11시5분)='나쁜 남자' 편. 순희는 남편 종구가 총각인 줄 알고 7년을 만났다며 찾아온 정애를 보고 기가 막힌다. 설상가상 정애는 순희에게 이혼을 요구하며 자살소동을 벌인다. 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시아버지는 충격으로 쓰러지고 그제야 정신을 차린 종구는 집으로 돌아오지만 이젠 순희가 종구를 용서할 수가 없다.
⊙레인보우 로망스(MBC 25일 오후 6시50분)=재경과 홍철이 길거리 캐스팅이 돼 트로트 듀오를 결성한다고 하자 은경은 연예기획사 사장이 수상하다며 조사에 나선다. 기범에게 단단히 화가 난 은비는 민기와 합심해 기범을 골탕 먹이기로 한다. 그런데 기범이 아닌 은비가 비를 고스란히 맞게 되는데….
⊙다이아몬드의 눈물(TBC 25일 밤 9시55분)=형민은 인하를 죽이고 진 회장의 재산을 가로챌 계획을 세우고 인하의 가짜 유서를 작성한다. 아무것도 모르는 가희는 자신이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된다. 형민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 된 진 회장은 형민에게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게 하고 회사에서 내쫓아버린다.
⊙또래끼리 안전짱!(EBS 25일 오후 5시25분)=학교안전사고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초등학교 4학년을 모델로 학교에서 일어날 만한 안전사고들을 다루며 사고 예방효과를 드라마를 통해 알린다. 덤벙대는 성진이와 못 말리는 성진 엄마는 하는 일마다 사고를 친다. 과학실에서 알코올램프 실험 후, 성진이는 입으로 불어서 불을 끄려고 하자 미나는 이를 말린다.
댓글 많은 뉴스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