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류시원-보아, 오리콘 차트 신기록 세웠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일본의 위클리 오리콘 싱글 차트 사상 처음으로 한국 가수인 류시원과 보아가 나란히 '톱3' 안에 들었다.

11일 발표된 위클리 오리콘 싱글 차트에서 류시원의 신곡 '여름의 꿈(夏の夢)/좋아해요, 좋아해요(好きです, 好きです)'와 보아의 19번째 싱글 '나나이로노 아시타(七色の明日:일곱 빛깔의 내일)~브랜드 뉴 비트(brand new beat)~/유어 컬러(Your Color)'는 각각 4만장과 3만6천장의 판매고를 올려 2위와 3위에 올랐다.

데일리 차트에서는 '나나이로노…'가 발매 당일인 5일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일주일째 상위권을 고수하고 있다. 11일 랭킹은 3위. 보아의 싱글이 데일리 차트 정상에 오른 것은 세번째며 지금까지 19장의 싱글 중 15장을 '톱10'에 올려놓았다.

같은 날 발매된 '여름의 꿈…'은 3위로 데뷔한 데 이어 6일과 7일 '나나이로노…'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현재 랭킹은 4위. 류시원은 지난해 4월 데뷔 싱글 '사쿠라'로 데일리 차트 1위와 위클리 차트 2위에 올랐던 기록을 재현했다.

한편 위클리 싱글 차트 7위에는 DJ OZMA의 '아게♂아게♂에브리☆기사(アゲ♂アゲ♂EVERY☆騎士')가 랭크됐다.

이 노래는 DJ DOC의 2000년 인기곡 'Run to You'를 일본의 인기 록그룹 기시단(騎士團)의 보컬 아야노코지 쇼가 리메이크한 것. 아야노코지는 DJ OZMA라는 이름으로 지난달 22일 발표해 이 노래를 발표해 자신의 최고기록을 세웠다.

연합뉴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