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남직물 조중래 사장은 최근 안동교도소 수용자중 학업성적이 우수한 자녀 4명을 선발해 1인당 30만원씩 1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생활이 어려운 수용자 4명에게도 각각 10만원씩 전달했다.
조 사장은 지난 2월에도 수용자 자녀들에게 165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안동댐관리단은 안동자연사랑연합회 회원들과 함께 노인 복지시설인 '소망의집'에서 몸이 불편한 노인들에게 목욕과 안마를 해주었다.
안동댐관리단은 또 생필품을 기탁하고 시설 안팍에서 청소봉사도 했다.
○…김천 황악라이온스클럽 성명재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최근 김천 용암동 불우 노인 50명에게 백미 20kg 50포(2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사진)
○…경산 용성면 송림리 150여 가구 주민들은 수재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115만6천 원을 모아 언론사에 기탁했다.
박태돌(60) 이장은 "우리 지역은 큰 피해가 없었고 올해 양파 특작 농사로 마을 소득도 높아 주민들의 정성을 모았다."고 말했다.
○…의성군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자 15명은 최근 몸이 불편하고 생활이 어려운 홀몸노인 15명에게 포항 포스코 및 호미곶 관람을 시켜 주었다.
○…영주시 순흥면 태장리 출신인 권원남(56·여·부산시 서구)씨가 순흥면 태장1리, 석교2리, 지동2리, 덕현리 경로당에 29인치 칼라TV 각 1대(싯가 120만원 상당)와 현금 10만원씩 기탁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