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도, 북미 자동차부품 로드쇼 참가업체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상북도는 지역 주력산업인 자동차부품에 대한 수출판로 개척을 위해 내달 15일까지 '2007 대구·경북 북미 자동차부품 해외로드쇼'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

경북도와 대구시, KOTRA대구경북무역관이 공동으로 오는 11월 12~18일 7일 동안 캐나다 토론토와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여는 '자동차부품 해외로드쇼'에서는 현지 바이어와의 수출상담 활동은 물론 GM, 포드, 크라이슬러 등 글로벌 완성차 제조업체의 구매책임자를 초청한 '구매정책 설명회'를 열어 세계 자동차업계의 수요동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이들에게 대구·경북 자동차부품 기업의 경쟁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설명회도 할 계획이다.

참가업체는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주선, 통역제공 등 상담 관련 일체와 편도 항공료를 지원받게 되며, 참가 희망업체는 참가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경북도 통상외교팀(팩스 053-950-2177), KOTRA대구경북무역관(팩스 053-383-8443)으로 보내면 된다.

정욱진기자 penchok@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