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설 선물, 저렴하게…풍성하게…유통업계 판촉전 한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백화점, 아울렛 등 유통업체들이 설을 일주일 앞두고 판촉전을 벌이고 있다.

○…동아백화점 쇼핑점 푸드갤러리는 22일까지 설맞이 알뜰 기획 상품전을 갖고 일반미, 계란, 삼겹살, 한우산적 등 제수용품을 20~50% 할인 판매하며,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달 서비스를 해준다.

○…대백프라자점 10층 이벤트홀은 19일까지 '우리아이 설빔 코디상품전'행사를 진행한다. 바비, 아놀드파마, 빈, 블루테일, 프렌치캣, 캔키즈 등이 참가해 티셔츠(2만9천500원부터), 원피스(5만9천원부터), 트렌치코트(8만8천원부터) 등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0일까지 아동의류와 유아 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할인 판매하는 '키즈&베이비 설빔 특별초대전'을 연다. 7층 전관행사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알로봇, 밍크뮤, 베베, 메조피아노, 프리미에쥬르 등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모다아울렛, 올브랜아울렛, 세븐밸리 등 패션아울렛들도 설을 맞아 할인행사를 열고 있다.

○…세븐밸리는 25일까지 설맞이 선물세트전과 사은큰잔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상주시 우수 친환경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열고 곶감과 사과, 배 등 제수용품과 과즙, 떡국떡, 된장, 고추장 등 설선물 친환경 농산물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모다아울렛과 올브랜아울렛도 설날 품격 선물제안전 등을 열고 의류와 패션잡화 등을 할인 판매한다.

○…농수축소비센타(www.데레사.kr) 경산점·진량점·대봉점은 25일까지 산지직송 청과, 한우, 수산선물세트 및 제수용품 사은행사를 가진다. 설날선물세트와 제수용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시 전국 무료 택배를 해준다. 과일류는 즉석에서 시식 후 구매할 수 있으며, 정육선물세트도 즉석에서 만들어준다.

○…아모레퍼시픽은 차 선물 세트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차 선물 세트는 잎차의 맛이 살아 있는 실속 '피라미드 세트'(1만8천500원대), 좋은 품질의 잎 녹차와 실용적인 다기세트로 구성된 '다심세트'(2만9천900원대), 설록의 최고급 명차 우전에 연꽃 다기세트로 아름다움을 더한 '다선우전 연화원'(25만원대), 설록명차의 대표적인 제품 3종으로 구성된 '세트 명차모음'(11만원대) 등이다.

○…경주법주는 '경주법주', '화랑', '천수', '오크젠', '안동소주' 등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올해는 특히 10년 숙성의 고품격 프리미엄 소주인 오크젠 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모현철기자 momo@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