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게시판]

▶영남대 '취업한마당'행사

영남대는 3일부터 이틀 동안 대학 내 이희건 기념관에서 '취업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삼성SDS, 삼성증권, 삼성물산 등 삼성그룹 11개 계열사와 STX, 두산메카텍, 대우증권, 신한금융투자, 코오롱글로텍 등 총 40여개 기업이 참여해 각 사별 채용계획 및 정보 제공, 채용상담 등을 실시했다. 특히 대우증권, 삼성물산, 삼성SDS, STX는 별도의 채용설명회를 열어 보다 구체적인 채용정보를 제공했다.

▶대구미래대 '떡 나누기'

대구미래대학은 최근 2학기 개강을 맞아 대학 입구에서 학생들에게 사랑의 떡 나누기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호텔조리과 학생들이 밤을 새워 제작한 1천명분의 떡을 조현국 총장과 보직교수, 직원들이 오전 8시 30분부터 1시간여 동안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직접 나눠줬다.

▶'미취업 대졸생 지원' 지정

계명문화대학이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주관하는 '2009년 미취업 대졸생 지원 사업' 대상학교에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교육과학기술부가 대학 내 인턴 채용 및 교육훈련을 통해 미취업 대학 졸업생의 취업난을 해소하고 현장에 적합한 인력을 양성하는 데 기여하기 위한 것. '학교 내 채용지원 사업'과 '교육훈련지원 사업'으로 나눠 추진된다. 이 대학은 두 사업 모두 선정돼 '학교 내 채용지원 사업'에 2억6천400만원, '교육훈련지원 사업'에 1억7천200만원 등 총 4억3천600만원의 지원금을 받게 됐다.

▶대구보건대 직원 연수

대구보건대학은 최근 팔공산 평산아카데미에서 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하계 직원 연수'를 가졌다. 교직원 간 화합과 개인의 역량 강화를 위해 열린 이번 연수회에서는 남성희 총장의 격려사와 김한수 기획조정실장의 대학비전발표에 이어 원활한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활기찬 조직을 위한 마인드컨트롤 스킬 등을 주제로 한 외부강사의 특강, 화합의 장, 체육대회 등의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