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고3 수험생, 같이 즐겨요"…14~15일 청소년 패스티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14~15일 수능을 치른 고3 수험생을 비롯해 청소년, 경주시민, 관광객을 위한 '수능대박 청소년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이 행사에는 수험표나 학생증을 지참한 수험생과 청소년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첫날인 14일 오후 3시에는 전문 댄싱팀 '오션픽쳐스', 프로 마술사, 힙합그룹 'M.H.IS', 여성듀엣 '다비치'의 무대가 펼쳐진다. 둘째날에는 'M.H.IS', 청소년 밴드 동호회 '인디유쓰 록 클럽', 비보이 그룹 '카이크루' 등의 공연이 이어진다.

경주엑스포공원 관계자는 "올 한해 경주엑스포공원에 보내준 경주시민의 성원에 감사드리고, 수고한 수험생과 청소년들을 문화행사로 위로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문의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운영팀(054-740-3053)

경주·이채수기자 cslee@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더불어민주당의 '쌍특검' 수용을 촉구하며 단식 중 건강 악화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박지원 의원은 김병기 전 ...
한국 청년들은 첫 일자리를 얻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주거비 부담이 이전 세대보다 커져 이중고를 겪고 있으며, 이는 일본의 '잃어버린 ...
대구경북 행정통합 논의에서 대구시의회가 정부의 추진을 촉구하고 있는 가운데, 경북도의회는 조건부 검토로 입장을 선회하며 분위기가 변화하고 있...
스페인 남부에서 두 고속열차가 정면으로 충돌해 최소 21명이 사망하고 100명 이상이 부상한 대형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는 18일 오후 6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