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그림, 노래하는 바비인형 변신 ...데뷔곡 <너밖엔 없더라> 화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그림, 노래하는 바비인형 탄생…데뷔곡 화제

파격적인 금발변신 재킷사진 공개로 연예계 핫이슈로 떠오른 김그림이 데뷔곡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의 김그림은 풍성한 금발머리와 오똑한 콧날, 매끈한 각선미로 바비인형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노래하는 바비인형' 탄생을 알렸다.

바비인형을 완벽 재현한 사진과 함께 6일 자정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와 가수 박혜경과 입을 맞춘 두 곡 모두 동시에 화제다.

는 브리티쉬 락사운드에 깔끔하고 세련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노래로 김그림의 감성적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또한 는 여자의 심리를 잘 표현한 곡으로 봄에 어울리는 업템포의 브리티쉬 락 곡이다.

이번 김그림의 첫 번째 앨범은 국보급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서를 맡았다.

한편, 김그림은 오는 7일 M.NET 을 통해서 데뷔곡 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