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시청률 6.4% 또 하락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가 후반부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낮은 시청률로 상승할 낌새를 보이지 않고 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으로 지난 주 방영된 9회는 7.3%, 10회가 7.9%를 기록해 소폭 상승 했다. 하지만 5일 방송된 11회가 큰 폭 하락한 6.4%를 기록했다.
지난 5일 '드림하이2'는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진행되며, 제이비가 리안과 신해성과의 연속 스캔들로 아이돌 생명에 위기를 맞았다.
듀엣 무대를 위한 공개 프러포즈에서 해성이 아닌 리안을 선택해 스캔들을 불식시켜야 했지만 제이비는 예상과 달리 해성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하지만 리안은 이미 해성에게 제이비의 선택을 받더라도 그를 위해 거절을 하라고 조언한 상황이다.
이날 방송은 해성이 제이비의 선택을 받고 고민을 하는 모습에서 마무리 됐다.
드림하이2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컸지만 극이 진행될수록 시청률은 저조해져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SBS '샐러리맨 초한지'는 18.7%, MBC '빛과 그림자'는 16.3%를 기록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