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함께하는 프리마켓 토요 자유예술장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매주 달서구 송현동서 열어

푸른방송㈜(대표 조강래)은 12일부터 매주 토요일 '혜림별관 지혜의 숲'(대구 달서구 송현동)에서 대구지역 작가들과 대학생,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자유예술장터'를 연다.

'자유예술장터'는 지역에서 창작활동을 하는 역량 있는 예술작가와 남다른 재능을 가진 일반인들이 자신의 작품들을 소개하고 직접 판매하는 '프리마켓'(정기적으로 거리나 공원 등에서 작가들이 다양한 창작품과 행위를 전시, 공연, 판매, 교환하는 자유예술시장) 형태로 운영되며 일반 예술전공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작품도 만날 수 있다.

또 문화강좌와 공연 및 전통체험놀이 등도 함께 열려 복합 문화예술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푸른방송 측은 "대구예총과 업무 협약을 통해 앞으로 지역작가들의 참여가 활발해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53)565-0877, www.cultu re.gcs.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