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LG디스플레이 저소득층 아동 돌봄 프로그램 후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구미 인의·인동·진평동 일대 3개 초교에 1천750만원 지원

구미 국가산업단지 내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최근 구미 인의'인동'진평동 일대 3개 초등학교에 저소득층 아동 대상 토요일 돌봄 프로그램을 운영키로 하고, 대상 학교에 프로그램 운영비 1천750만원을 후원했다.

인의초교 등은 토요일 프로그램으로 핸드 메이드 공예를, 인동초교는 플루트 강습, 진평초교는 사물놀이패를 각각 운영한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LG디스플레이 임직원 봉사자들이 지도자로 함께 참여해 운영한다.

19일 LG디스플레이 임직원 7명은 인의초교에서 폼아트 휴지걸이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며 학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인의초교 권미숙 교육복지사는 "LG디스플레이가 토요 프로그램 사업을 후원해 준 덕분에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하고 토요일을 즐겁게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