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범 무보정 화보 "작은 머리+긴 기럭지, 완벽한 8등신 꽃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범 무보정 화보
김범 무보정 화보 "작은 머리+긴 기럭지, 완벽한 8등신 꽃남"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김범 무보정 화보 "작은 머리+긴 기럭지, 완벽한 8등신 꽃남"

배우 김범의 무보정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김범은 중화권 잡지 '맨스우노(men's uno)' 6월호의 표지 모델을 장식한 김범의 현장 무보정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맨스우노'는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전역에 배포되는 잡지로 이번 무보정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 컷으로 마초적인 남성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범은 무보정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잘생긴 외모와 작은 머리, 긴 기럭지로 완벽한 비율의 남신 미모를 뽐냈다.

특히 김범은 줄무늬 블루 셔츠에 오렌지색 가디건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고 댄디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았다.

또한 김범은 '귀요미' 표정과 화보 콘셉트에 맞춰 '마초적 남성미'를 풍기는가 하면 시크하고 아련한 눈빛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김범은 영화 '미라클'을 통해 본격 스릴러 연기 변신을 예고했으며, 현재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다.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